어도비 프리미어(Premiere pro) CC 2019 다운 및 정품인증 크랙 (첨부)

어도비 프리미어(Premiere pro) CC 2019 정품인증 크랙 (첨부)

휴대폰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누구나 유튜브를 이용합니다. 유투브를 이용하는분뿐만 아니라 유투버로 활동하는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럼 유투버분들이 많이 쓰는 프로그램중하나 바로 프리미어 인데요 프리미어 정품 인증 크랙 방법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운로드부터,크랙 설치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리미어프로 는 지금 2020 버전이 나왔기 때문에 일단 체험판을 다운 받아야합니다.
체험판을 다운로드 후 크랙을 입혀 주어야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CC 2019 체험판 다운로드

아래 체험판을 통하여 2019버전을 미리 설치해준후 크랙을 입혀야하는 방법이라 꼭 다운로드 설치 해야합니다.!

윈도우 64BIT 프리미엄 2019 체험판
맥OS 프리미어 CC 2019 체험판

위 다운로드 링크로 프미미엄 CC 2019 체험판을 다운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받은 파일을 압축을 풀도록 하겠습니다 ^^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Adobe Creatuve Cloud 로그인이 필요한데 페이스북이나,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프리미어 크랙 다운로드

체험판을 정품인증하기 위해선 위에  파일은 압축해제 합니다. 그리고 REGistration.dll 파일을 프리미엄 설치 경로로 이동해서 압축을 해제합니다.

Adobe Premiere Pro CC 2019  다운로드 바로받기

폴더에 들어가서 덮어쓰기만 하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여기서 관리자 권한으로 다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의외로 간단하죠??

프리미어 프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ㅊ ㅔ험판이 사라졌습니다.

이제 프리미어프로 사용하면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의할점은!! 업데이트는 절대로 하면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