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귀멸의칼날은 형제가 가족을 살해한 괴물에게 복수를 하기위해 괴물 사냥꾼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소년 탄지로와 그의 동료들의 이야기를 그린작품입니다. 오늘은 귀멸의 칼날 극장판,무한열차편,주합회의나비저,나타구모산,남매의연 등 다양한 작품의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방열일 기준으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귀멸의 칼날 최신편부터 극장판 총 8개의 단행본 다시보기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 칼날 – 유곽편 다시보기
스토리 : 귀멸의 칼날 유곽편은 원작 만화 외전 소설로, 주인공 탄지로,친구들이 유곽(무당)으로부터 요괴로 변하는 인간들을 구하는 내용입니다. 이전에 등장하지 않은 새로운 캐릭터,요괴들이 등장합니다. 이미 일본에서 출간되었고 , 한국에서는 출간 예정입니다. 1편당 30분 정도의 구성 되어 있고 총 11편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방영일 : 2021년 12월 5일
귀멸의 칼날 – 오리지널 다시보기
스토리 : 2019년에 발행된 귀며르이 칼날 외전 소설중하나로 주인공 탄지로가 혈귀에게 가족이 몰상 당하는 일을 격게 됩니다. 유일하게 남은 동상 네즈코 마자 혈귀로 변하고 동생을 인간으로 돌려 놓기 위해 가족을 죽인 혈귀를 심한파기 위해 귀살대(귀신을 살해하는 특수한 사냥꾼 단체) 의 길을 가기로 결심 하는 내용입니다.
스토리는 1화부터 26화까지 연재 됩니다.
방영일 : 2019년 4월6일
귀멸의 칼날 – 무한 열차 편 (TV판) 다시보기
스토리 : 귀멸의칼날 무한 열차 스토리는 주인공 탄지로,그의 친구들은 요괴와 싸우는 일상으로 살아가던중무한열차로 불리는 기관차를 타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무한 열차에는 타인을 공격하고 죽이는 누명을쓴 괴물이 등장하고 , 탄지로와 친구들은 괴물과 싸움을 하고 열차 안에서 벌어지는 이상한 일들을 대처 하게 되는 스토리 입니다. 그리고 무한 열차를 지키는 존재가 있다는걸 깨닫고 무한열차를 지키는 내용입니다.
에피소드의 구성은 1화부터 7화까지 구성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방영일 : 2021년 10월 10일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 (극장판) 다시보기
스토리 : 무한열차에 탑승한 탄지로 일행, 무한열차에서는 단기간 40명 이상의 사람이 행방불명 되었다고한다. 무한열차 안에서 혈귀와 싸움을 벌이는 극장판내용
상영일 : 2020년 10월
귀멸의 칼날 – 아사쿠사,상현집결, 다시보기 (극장판)
스토리 : 아사쿠사에서 새로운 괴물이 등장하며 탄지로와 그의 동료들이싸움을 하는 내용입니다.
▶극장판 아사쿠사 다시보기 ◀
▶극장판 상현집결,그리고도공마을로 다시보기◀
상현집결 , 그리고 도공마을로 다시보기는 캠버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 주합회의 나비저택 다시보기
스토리 : 탄지로와 동료들은 주합회의에서 괴물과의 싸움을 준비하며 벌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탄지로와 동료들은 주합회에서 각자의 임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적들과 동맹자들을 만나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 입니다.
방영일 : 2020년 12월 20일
귀멸의 칼날 – 나타구모산 다시보기
스토리 : 탄지로와 동료들이 나타구모산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나타구모산은 귀신들이 서식하는 곳으로 그곳에서 싸움을 벌이게 됩니다. 귀살대원들의 실종 사건을 조사하기위해 나타 구모산으로 향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방열일 : 2020년 10월 17일
귀멸의 칼날 – 남매의 연 다시보기
스토리 : 혈귀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은 탄지로에게 유일하게 남은 여동생 네코즈 마저 혈귀로 변하게 된다. 네코즈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그리고 혈귀를 심판하기 위해 귀살대의 길로 간다. 여동생을 구하기 위한 탄지로 오누이의 이야기를 그린 내용이다
방영일 : 2019년 3월 29일
귀멸의 칼날- 도공 마을편 다시보기 (최신 방영중)
스토리 : 탄지로와 그의 동려들이 도공 마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도공마을은 각종 괴물들이 서식하는 위험한 곳으로 이곳에서 괴물들과 싸움을 이어 나갑니다.
현재 연재중으로 다시 업데이트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 칼날 다시보기 안될 경우
귀멸의칼날 다시보기가 안될 경우 아래 사이트 중 하나를 선택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